미백·주름개선 기능성 미스트·앰플·크림 출시

진주시 집현면 소재 JBF(제이비에프 대표 화세경)의 화장품 브랜드 ‘BIOMINE’(바이오마인)이 천연 칼슘이 첨가된 ‘더마 인텐시브 미네랄 케어라인’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BIOMINE이 이번에 출시한 ‘더마 인텐시브 미네랄 케어라인’ 제품은 미스트, 앰플, 크림 등 3종이다. 미스트와 크림, 앰플 모두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기능성을 갖고 있으며 지질장벽을 형성해 수분의 증발을 막아주는 ‘칼슘(미네랄)’ 성분을 함유한 멀티제품이라고 이 회사 화세경 대표는 설명했다.

최근 수분이 함유된 좋은피부는 칼슘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되면서 칼슘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어 이번 BIOMINE의 화장품 출시가 관심을 끌고 있다.

노화관리를 위해서는 먹는것도 중요하지만 동시에 피부에 발라야 효과가 크다는 피부 전문가들의 견해와 함께 칼슘성분 주사 등 칼슘미네랄로 만든 화장품이 추세로 떠오르고 있는 점도 관심을 끄는 이유다.

‘더마 인텐시브 미네랄 케어라인’ 은 35년이상 연구개발한 ‘천연유래 유기활성미네랄’을 원료로 사용했다.

BIOMINE은 20가지 주의성분 및 알레르기 유발성분을 배제한 자연유래 건강레시피로 모든 성분을 EWG 그린등급으로 퀄리티를 높였다.

화세경 대표는 “어린아이부터 성인들까지 전연령이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전연령대에 활용도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 “아사이팜열매, 비치스트로베리 등의 베리 5성분을 함유해 노화원인인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항산화 기능을 담았으며 캐모마일과 알로에베라잎 등으로 산뜻하고 부드러운 향을 담는 데에 집중했다”고 덧붙였다.

‘더마 인텐시브 미네랄 케어 미스트’는 최근 젊은 층의 만족도가 높은 ‘안개분사’시스템 용기로 제작됐다. 질소사용이 아닌 공기충전방식이어서 안전하다.

한편 JBF의 미네랄은 칼슘성분이 다량 함유된 미네랄로 칼슘, 아연, 철, 마그네슘 등 각종 미네랄(ENA-A 미네랄)이 잘 흡수되는 미네랄 농축액이다. 국내2건이상 국외 특허 5건 이상을 등록 완료했다.

JBF미네랄(ENA-A 미네랄)은 골다공증이나 항노화에 관한 전 임상 실험을 통해 제품의 효능을 입증했고 실험논문이 SCI급 논문으로 4편이상 국제학술지에 등재되는 등 성과를 거두고 있다.

저작권자 © 통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