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오후 1시부터 어린이 체험과 공연 등

통영북신전통시장(상인회장 양승국)에서 <가치삽시다! 북신전통시장 연말축제>가 12월 21일(토)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북신시장 내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북신전통시장을 찾아주신 많은 고객들과 상인들이 한마음으로 건강한 먹거리와 행복한 가치를 공유하고, 다양한 세대가 함께 어울리는 다채롭고 특색 있는 공연과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21일(토)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미스트롯 TOP12 김희진 가수의 미니콘서트 ▲아이들을 위한 매직 인형극 ▲어르신들을 위한 7080 통기타 공연 ▲고객참여형 이색 이벤트 기네스페스티벌이 무대공연으로 진행된다.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북신시장 내 크리스마스 키즈파티존을 만들어 ▲레크레이션 ▲크리스마스시장 포토존 ▲루돌프 머리띠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크리스마스 엽서 만들기 체험 등 어린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준비된다.

양승국 상인회장은 “연말을 맞아 북신시장에 오셔서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한 축제를 온 가족이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앞으로 설맞이 신년행운대잔치도 마련할 계획이다. 북신전통시장은 시장을 찾는 고객들과 건강한 먹거리와 행복한 가치를 공유하며 전국에서 가장 친절한 시장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통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