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운영을 위한 위탁체(자)를 공개모집 한다.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2017년 개소했으며, 올해 12월 31일 기존 위탁체(자)의 위탁 기간이 만료되면서, 2023년부터 새로이 운영할 위탁체(자)를 모집 한다.

고성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100인 미만의 어린이집, 아동복지시설 등 관내 28개 어린이 단체 급식소를 대상으로 연령에 맞는 영양식단 보급, 먹거리 위생관리와 올바른 식습관을 갖도록 방문지도, 종사자 교육, 레시피 보급 등 어린이 급식소 운영 전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위탁체(자) 신청 자격은 공고일 기준 경상남도 소재 기관이나 법인 중 급식 관련 전문성, 인력, 장비를 갖추고 식품 관련 정부 출연 연구기관, 대학 또는 산업대학 중 식품 또는 영양 관련 학과가 설치된 대학 등이다.

고성군은 최적의 운영체(자)를 선정하기 위해 2022년 10월 20일까지 모집 신청을 받으며, 고성군청 민원봉사과 위생담당으로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군은 신청자들의 참여 자격과 제출서류의 사실 여부 등 서류심사를 거쳐 11월 중으로 현장 발표, 수탁자선정심의위원회 심사를 거쳐 11월 말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위탁운영자로 선정된 자는 2023년 1월부터 향후 3년간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위탁 운영을 맡게 된다.

기타 위탁체(자) 모집 요건 및 절차 등은 고성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란 및 고성군청 민원봉사과 위생담당(☏055-670-273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통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