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9일 ~ 10월 4일, 시스템 도입에 따른 서비스 중단

고성군은 추석 연휴기간 차세대 주민등록 정보시스템 도입으로 인해 정부24 중 주민등록 민원서비스(27종) 및 무인민원발급기 서비스가 중단된다고 밝혔다.

추석 연휴기간 주민등록 민원서비스는 9월 29일 오후 8시부터 10월 4일 오전 0시까지 일시 중단된다.

중단 예정인 정부24 주민등록 민원서비스(27종)은 △주민등록 등·초본 발급(국문/영문), △주민등록 전입·정정 신고, △주민등록증 분실(철회)·재발급(취소)신고, △주민등록 등·초본발급 진위·내역확인, △주민등록 재등록신고, △인감증명발급사실확인, △해외체류신고(철회) 주민등록증 진위확인·잠김해제, △주민등록 열람 및 등·초본 발급 통보서비스 신청, △국외이주신고, 본인서명발급·세대주확인, △전입신고, △전자본인서명발급·열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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