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폐증 환자에 대한 임상 실험 결과 놀라운 반응

 진주바이오푸드(JBF, www.jjbio.com/)에나활성화미네랄 에이(ENA-Actimineral A)’바다 식물인 홍조류와 해중 류(오징어 연골)에서 추출한 미네랄 농축액으로 지난 2004국내 특허를 시작으로 미국 일본 등 세계 4개국에서 항 노화 물질로 특허를 받았다.

ENA-A 미네랄농축액은 생체 내에서 에너지원을 생성 세포 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고단위 복합 항산화 제품으로 뼈의 재생으로 인한 체질개선에도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지난 2006SCI 등재 및 미국국립생물정보센터(NCBI)발간 저널 Mol cell Biochem, 2010년 영국 Marine Biotechnology에도 등재 되었다.

그런데, 이번에는 국내 한 병원에서 진폐증 환자를 대상으로 ‘‘ENA-A 미네랄농축액의 임상실험결과 영양소 증상을 비롯한 여러 가지 증상들이 새롭게 호전되는 결과가 알려져 화제다.

국내 영주시 J병원 관계자(내과, 황도연)에 의하면, 이 병원은 인근 탄광 종사자 등으로 진폐증 환자가 많이 입원해 있는 만성폐쇄성 진폐증(COPD)전문 병동이다.

이러한 진폐증(COPD환자의 특징은 호흡곤란으로, 일상생활을 제대로 할 수가 없어 산소 호흡기에 의존하지 않고는 거의 생활이 불가능한 환자이다.

 

황 과장은 전화 통화에서, 이 분들을 대상으로 ‘ENA 미네랄 농축액을 물과 희석하여 음용하는 임상 실험을 한 결과 대상자 전부는 증상이  호전 단계에 있고, 부수적으로도 위장 및, 피부가 좋아졌다는 환자도 있으며, 기타 특별한 부작용이나 다른 후유증은 전혀 보이지 않았다고 하였다.

이병원의 입원환자 반모(78)씨에 대한 놀라운 사실은 일상생활이 거의 불가능한 중증 환자로, 진폐증상이 심해 잠자리나 식사 때도 산소 호흡기를 사용하고, 소위 색색 거리는 청명 음이 심하였다. 이 환자를 대상으로 ‘ENA 미네랄 농축액을 물과 같이 3개월가량 꾸준히 음용한 결과, 최근에는 계단 한 층을 오르내릴 수 있을 정도로 많이 호전 되어 잠자리 및 일상생활에서도 산소 호흡기 없이 생활 하고 있다며, 그 자료와 함께 결과를 알려왔다.

처음 3개월 전 임상 CT 자료에서는, 오른쪽 폐 중엽 쯤의 소견이 에어브론코그램 (airbronchogram) 소견으로 여기에 이물질이 가득 찬 소견을 보였으나, ‘ENA 미네랄 농축액음용결과 3개월 후 사진에서 놀라운 변화가 발견 되었다고 하였다. 자료에서 나타나는 에어브론코그램이라는 공기음영은 농염이나, 미세한 세균들이 살기 때문에 나타나는 것으로, 이 부위는 3개월 후에는 정상적으로 호전된 부분으로 보이는 소견이라고 하였다.(아래사진)

황 과장의 의학적인 진찰 소견은 는 환자의 천명음이 거의 사라져 정상적인 생활이 이루어져 임상 생활에 있어서 놀라운 경험이라고 하였다.

임상과정에서도 다른 치료제를 사용한 적 없고, 악화되는 소견도 없어, 항생제도 사용하지 않았고 단순 증상만 좋아지는 호흡기 약물만 사용했으나, 이렇게 호전된 부분은 담당 의사의 소견으로 놀라운 결과라고 하였다.

위 사진은 임상전 사진
아래는 임상 후 사진
위 사진은 임상전 사진 아래는 임상 후 사진

 

 

 

저작권자 © 통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