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도남동 트라이애슬론광장

<br>

여성가족부와 경상남도, 통영시가 주최하고 한국해양소년단경남남부연맹(김태곤 연맹장)이 주관하는 통영 청소년과 시민을 위한 행복한 문화공간 2022 통영청소년어울림마당이 ‘내 꿈과 끼를 여기서 펼치자!’를 주제로 오는 14일 오후 2시 도남동 트라이애슬론광장에서 개막한다.

먼저 제이킹덤의 열정적인 개막축하 공연과 충렬여중 아리아 동아리공연, 드림보이즈 뮤지컬 공연 등이 화려하게 펼쳐진다. 통영 청소년과 가족,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다양한 문화체험행사 및 파워모터보트, 크루즈요트 등 해양레저스포츠를 무료 체험할 수 있다.

청소년어울림마당은 통영 지역의 특성을 살린 어울림마당의 대표 프로그램이자 최고 인기있는 해양레저스포츠활동과 다양한 기관단체(어린이책 시민연대, 통영아트센타, 통영지역자활센터, 통영심폐소생술봉사대, 통영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통제영 방과후아카테미)의 부스체험활동이 진행된다.

김태곤 연맹장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이 완화되고 야외활동이 증가하고 있어 생활 방역이 느슨해질 수 있다. 이 점을 감안해 통영청소년어울림마당에서는 행사장시설 방역 및 손소독제 비치, 참가자 개인 마스크 착용 등을 통하여 안전하고 슬기로운 야외활동이 될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코로나19로 지친 청소년과 통영시민들에게 문화·예술·놀이 체험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청소년어울림마당 체험부스운영 및 무대공연 참여를 원하는 기관 단체 또는 동아리는 한국해양소년단경남남부연맹 홈페이지(www.hanbada.or.kr) 또는 사무국(055-646-808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통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