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부문 최우수상 이승헌 씨의 ‘사량대교’

통영시는 지난해 12월 대국민 공모를 통해 선정한 통영 (섬) 사진과 UCC영상을 통영시 도남동에 위치한 통영관광정보센터에서 연중 전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시되는 사진은 총 6점으로 각각 최우수작 1점, 우수작 2점, 장려상 3점 등이며, 최우수상을 수상한 작품(사량대교)은 사량도 상도와 하도를 연결하는 사량대교(지난 2015년 개통)와 사량도의 노을 장면을 연출한 사진이다. 전시사진 및 UCC 영상은 주로 통영의 아름다운 섬 풍경을 담고 있다.

또한 UCC공모전 입상작은 통영의 수많은 섬 풍경과 촬영자의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작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전시공간으로 활용되는 통영관광정보센터는 캐리어보관함 등 여행객들의 편의시설과 누비제품 등 우수관광기념품을 전시해 통영 관광기념품의 홍보와 판매문의를 할 수 있고, 통영 관광 사진을 전시한 카페테리아를 통해 여행객 볼거리 및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공간모바일 환경에 맞춰 Free Wi-Fi Zone 구축 및 스마트폰 급속 충전시설을 설치하여 여행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통영시 관계자는 “향후에도 도남관광정보센터가 관광객 및 시민들에게 다양하고 유용한 관광정보를 제공하고 편안하게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는 통영관광정보센터(통영시 도남로 269-26(☎055-650-257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통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